먼저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저를 선택해 주신 왜관읍 주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주민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저는 이번선거를 통해서 칠곡군과 왜관읍 주민여러분들의 변화에 대한 열망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군 의원들에게 크게 바라는 것이 아니라 주민여러분들의 삶 속에서 함께하면서 주민 여러분의 의견과 목소리를 듣고 소통하며 생활 속에서 느끼는 불편함을 신속하게 해결해 줄 수 있는 참 일꾼을 원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앞으로 4년간 왜관의 아들로서 주민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일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그 해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무엇보다 기본부터 제대로 챙기겠습니다. 주민 여러분들께서 우리지역에서 안전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안전을 기본으로 잘못된 관행과 비리를 없애 나가겠습니다. 먼저 우리 아이들의 낙후된 교육문제 해결과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관심을 기울이겠습니다. 또한 사회적 약자의 편에서 항상 누구나 소외받는 사람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건강한 가정을 만들고 가꾸는 일과 우리지역 근로자들과 농업인들의 삶의 질을 드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우리청년들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지역의 자영업자들의 행복한 미소를 다시 찾을 수 있도록 앞으로 4년간 주민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일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초선이라 많이 부족하겠지만 주민여러분들의 많은 격려와 가르침을 부탁드립니다. 주민 여러분들께서 불러주시면 왜관의 아들 정순재 언제라도 달려가 여러분들의 편에 서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